пятница, 8 июля 2016 г.

(Hunarmandchilik)수공업



      9-12세기에 대르미즈 와 차가니연에서 수공업은 빨리 발전했다.
수공업의 작업장은 대르미즈 와 차가니연에 뿐만 아니라 그도시들의 근처에 있는 시걸에도 있었다. 달바르진대바옆에 있는 가르말리대바에도 그런 수공업의 작업장이 있었다. 대르미즈에 도공의 큰 지구도 있었다. 기술자들은 구리로 만든 물건들을 무늬로 장식했다. 부드라츠에서 구리로 만든 많이 큰 냄비, 샤들리에 가찾게 되었다.그들의 무게는 300kg 정도이다.

이 도시에서 산기술자들은 하늘색 과 파란색 유리로 그긋을 만들었다. 대르미즈왕의 궁전에서 유리로 만든 많이 보석의 찾게되었다.

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:

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